부메뉴

게시판
본교 사이트 및 포털시스템 접속 해결방법

코로나19

인쇄하기

제목2020학년도 2학기 수업 운영 안내(2차)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20/10/09
조회수
1021
2020학년도 2학기 수업 운영 안내(2차)

우리대학은 코로나-19 감염병 재확산으로 인해 6주차까지 편성된 대면수업을 전면 비대면으로 전환한 바 있습니다.
개강 9주차 이후(10월 26일부터) 수업운영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수업 운영

수업운영
? 9주차(10월 26일) 부터 전 교과목에 대해 기존에 편성 된 대면수업 진행
? 기존에 편성되지 않은 대면수업 추가 편성 불가
? 기말고사는 대면 시험 원칙 : 15주차(전공), 16주차(교양)
? 방역 지침 준수 철저 : 40인 강의실 기준 20명 내외 수업 진행
? 코로나-19 감염병 추이 및 정부 정책에 따라 대면수업은 비대면으로 전환될 수 있음
 
 

방역 지침 준수

방역 지침 준수
? 등교 시 마스크 필수 착용 및 생활 속 거리두기 유지
? 각 호관별 출입구 통제 및 발열검사 적극 동참
? 1개 주 출입구만 개방, 그 외 모든 출입구 봉쇄
? 주 출입구 출입절차에 따른 발열검사 후 출입 가능
? 생활관 입주자의 경우 생활관 이용 수칙 준수
? 건물 출입 시 또는 수업 중 유증상자 발생 시 대응
    ○ 발열 의심환자 발생 시 각 호관별 1층 예방 TF팀을 통해 보건용 마스크를 착용하게 하고
        건강증진센터(☎4119, 6호관 217호)로 이동 후 조치사항 이행
 
 

학생생활관

학생생활관
? 학생생활관 추가 입주 수요 조사할 계획이며, 2인 1실로 전환될 예정
 
 
 
경일대학교 교무처장
 
 

 


첨부파일
첨부파일없음

목록